본문 바로가기

게임

리니지2 레볼루션 쿠폰 <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첫번째>

안녕하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<레볼루션이 알고싶다> 첫번째 쿠폰이 공개되어 공유합니다.

아래의 이미지대로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정령탄 10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쿠폰이름 : bestlin2


등록방법

1. 먼저 설정창 -> 정보 -> 쿠폰 입력으로 이동합니다.


2. 쿠폰들 중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을 클릭


3. 쿠폰이름 bestlin2를 입력합니다.


4. 정령탄 1000개가 들어옵니다.


다음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두번째 쿠폰이 기대되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