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언젠간쓸모있을지식

티스토리 블로그 결산하기 2016년 즐거웠어~

2016년 블로그 결산 페이지가 생겼네요 생긴지 좀된 것 같은데..

난 왜 이제야 발견했을까


블로그 결산하러 가기


2016년 한 해의 키워드와 주제별로 어떤 키워드가 인기 있었는지,

조회수가 많았던 게시물, 블로그 등 한 해동안 나온 데이터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줍니다.


쭈~욱 내리면 "내 블로그 결산하기"가 있는데요,

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 되가네요.. 결산 할 것이있나??

이 서비스는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를 지원합니다.

원하는 블로그를 선택 하시면

아래와 같이 자신이 올렸던 포스팅의 카테고리에 맞게

당신의 블로그는 어떻습니다~라고 알려줍니다.


블로그계의 대도서관.. 크 좋네요 

제가 작성했던 주제 중 게임이 가장 많았네요..압도적..

저는 12월부터 시작해서 데이터가 초라합니다..


2016년 한 해 제 블로그에 방문 해주신  5,701분! 감사합니다.

올 한 해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!